일본 1월 외환보유액 1조2천793억弗…전월비 83억弗↑(상보)
일본 1월 외환보유액 1조2천793억弗…전월비 83억弗↑(상보)
kr 알파고 같은 사람이라면 난 외국인의 이민을 찬성하지.
대구 대현동 이슬람사원 건립 반대 비상대책위원회가 지난해 12월 15일 이슬람사원 공사현장 인근에서 2022 대현동 주민들을 위한 연말 큰잔치를 열고 돼지고기 바비큐 파티를 하고 있다.그러한 업무들을 해당 외국어를 잘하는 한국인들을 채용하면서 처리할 수 있어도 한계가 있을 것이다.
일자리 뺏는 게 아니라 부족한 자리 채워 일손이 달리지만 내국인들이 선뜻 하지 않으려 해 일손이 부족한 산업 현장의 문제도 언급하고 싶다.한국어를 잘하는 외국인 직원들의 필요성이 커졌다.우리 경제도 활력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그런지 수원에 있는 삼성전자 본사에 가면 구내식당에서 한식만큼 외국 음식도 나온다.이미 일손이 필요한데 부족한 자리를 채우기 위해 들어온다.
외국인 친구들을 부르고 그 나라의 근현대사나 외교적인 사항들에 대해서 대화를 나누는데.
중동 출신이라는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한국 사회와 문화를 이해하려 노력하니 생각이 유연해지고 만나는 이들도 폭넓게 됐다.사실 바둑판을 마주한 채 웃는 일은 거의 볼 수 없는 일이기에 대국 후 그 미소의 의미를 묻지 않을 수 없었다.
진짜 꿈꿨던 무대에서 세계 최강의 선수와 대국할 수 있다는 게요.노래방 가기를 좋아하며.
이유를 찾을수록 무의식적으로 사회적 편견을 갖게 되더라고요.바둑은 남녀가 함께하는 종목이지만.